UPDATED. 2021-11-19 16:34 (금)
만점에 가까운 후기가 전하는 진심, 기분 좋은 시간이 머무는 곳 '풀 스테이 함덕'
만점에 가까운 후기가 전하는 진심, 기분 좋은 시간이 머무는 곳 '풀 스테이 함덕'
  • 정성혜 기자
  • 승인 2021.10.19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움과 청결함, 그리고 세심함으로 넘치는 그 곳!

가까운 해외보다 제주도 여행의 비용이 더 많이 드는 건 사실이다. 물가뿐 아니라 괜찮은 숙소에서의 하룻밤 예산도 만만치 않다. 많은 돈을 지불하는 만큼 마음에 드는 장소를 만나기도 쉽지 않은 일이다.

 

단아한 외관의 풀 스테이 함덕 / 사진=정성혜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손에 꼽는 함덕해수욕장이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는 기분 좋은 시간을 선물하는 멋진 공간이 있다.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에 위치한 풀 스테이 함덕. 네이버 별점 4.97의 만점에 가까운 후기를 기록하고 있는 신축 펜션이다. 1박에 3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비용에도 불구하고,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숙소다. 신혼여행, 가족여행, 커플여행 등 다양한 컨셉을 모두 충족시키는 이곳은 재미와 청결함으로 칭찬이 자자하다.

총 4층 건물로 1층은 카페, 2층부터 4층까지 3개 층은 각 층마다 1개의 객실이 있다. 펜션을 통틀어 모두 3개의 객실만 운영한다. 2층은 패밀리룸, 3층은 키즈룸 컨셉의 객실로 모두 실내 온수풀이 있는 인도어 풀빌라다. 4층에 위치한 다락방 객실은 파노라마 전망의 루프탑 야외 인피니티 풀로 좀 더 특별한 공간이다. 여유 있는 수영장 크기와 썬베드까지 비치되어 360도로 펼쳐지는 제주의 아름다운 석양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시원한 바다 뷰와 함께 감상하는 일출과 일몰은 최고의 포인트다. 전 객실에 2인용 빅사이즈 게임기가, 키즈룸에는 미끄럼틀 등 놀이용 키즈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키즈룸과 패밀리룸의 실내 풀은 24시간 29~31도 유지되는 온수 여과 살균시스템을 적용했다. 실내에서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고, 세탁기도 객실마다 설치되어 있다. 야외 정원에는 객실 수에 맞게 세팅된 바베큐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점토벽돌의 화덕그릴 2개, 스테인레스 화로그릴 1개로 총 3개의 다양한 그릴을 마련해 두었다.

그 외에도 객실 곳곳에서 느껴지는 세심한 배려와 센스에 감동받은 이용객들은 후한 평점으로 진심 어린 보답을 전한다. 흠잡을 데 없이 깨끗한 객실 컨디션과 개인 수영장, 그리고 아름다운 뷰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이었다는 후기들로 넘쳐난다.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객실 사진보다 실제가 더 넓고 깨끗하다는 평이다. 적은 객실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 관리하는 이곳의 컨셉이 제주도에서 펜션 사업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좋은 모델이 될 것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